본문 바로가기

AWARD

2024 베버시티 K-Cafe 챔피언쉽 대회출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컼피커피 입니다.
오늘은 2024 서울 커피 엑스포에서 진행된
2024 bevercity K-Cafe Championship
대회 출전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이 대회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대회여서
작년에 이어 두번째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 3월23일 토요일 이른 아침
2024 서울 커피 엑스포가 열리는 코엑스
2024 bevercity K-Cafe championship
대회 현장에 도착하였습니다.
이 대회의 룰을 약간 설명드리자면
협찬사인 베버시티사의 제품을 이용해서
다양한 음료 메뉴들을 제조하여 경쟁하는 대회입니다.

2024 베버시티 K-Cafe 챔피언쉽
컼피커피 이병천 바리스타의 모습입니다.
저는 이날 저희 로스팅공장인
턴키커피로스터스 소속으로 참가하였습니다.
그동안 준비한 다양한 메뉴들을
빠른시간안에 실수없이 하자라는 생각으로
집중하여 메뉴를 만들어 제공하였네요.

그렇게 총 3일에 걸쳐 41개 카페의
본선이 끝나고 최종결과가 나왔습니다.
결선은 높은 점수를 받은 상위8개 카페가 진출하는데
감사하게도 저는 8위로 결선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작년에 9위를 하였는데
지난 대회의 아쉬움을 설욕하게 되어 더욱 기뻤습니다.

2024 베버시티 K-Cafe 챔피언쉽
대망의 결선무대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1등에서 3등까지 주어지는 상패와
최종 8개의 카페의 대진표 입니다.
저는 본선 8위를 하여
아쉽게도 강력한 우승 후보인
본선 1위 어셈블커피로스터스와 
첫 경기에 붙게 되었습니다. 

결선 무대를 시작하기전
저의 긴장한 모습이 역역하네요.
저는 이때 어떻게 대회를 치뤘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록 정신없이 지나갔었네요.

어색한 웃음과 화이팅을 외치고 시작!
아쉽게도 저는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어셈블커피로스터스에게 패배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준비했던 메뉴들을
후회없이 보여주었기에 멋진 경기라 생각합니다.

2024 bevercity K-Cafe Championship
모든 대회가 끝나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1등 쇼네빌리지
2등 어셈블커피로스터스
3등 매거진 노츠가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 첫 경기를 치뤘던 어셈블커피로스터스는
역시나 높은 성적을 수상하였네요. 축하드립니다.
결선에 오른 선수분들 모두 너무 멋지더라고요.
정말 열심히 준비한 모습들과 열정들
다들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박수 드립니다.

끝으로 이번대회에 베스트 사진을 마무리로
너무나도 유익했던 대회였습니다.
2024 베버시티 K-Cafe 챔피언쉽을 준비하면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심사를 해주신 심사위원분들
대회를 운영해주신 대회운영진분들
그외 대회에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